본문 바로가기
MUSIC/21.08 신곡

부탁이야 (미치지 않고서야 OST PART.7) - 더 데이지 (The Daisy) / 노래가사 / 듣기

by solao4124 2021. 8. 12.

곡명 부탁이야

 

작곡 필승불패, 육상희, 이주용

 

작사 필승불패, 육상희, ALMOND

 

편곡 이주용

 

=부탁이야
부탁이야 더데이지 앨범사진

 

노래 가사

 

하루가 일 년 같았던 시간들

그 속에서 살았는데

아직도 쉬운 게 하나도 없어

너 없이 나는 이런가 봐

 

멍하니 하루를 보내고

어제와 똑같은 하루를 보냈어

시간이 가도

나의 맘은 변하지 않아

어떻게 잊어야 하는지

그게 더 두려워지는데

끝에 서 있는

나를 불러줘 부탁이야

 

답답해 오늘따라 더 답답해

이런 날은 더 힘들어

아프고 아팠어 누구보다 더

왜 아직 나는 이래야 해

 

멍하니 하루를 보내고

어제와 똑같은 하루를 보냈어

시간이 가도

나의 맘은 변하지 않아

어떻게 잊어야 하는지

그게 더 두려워지는데

끝에 서 있는

나를 불러줘 부탁이야

 

어두워진 하늘을 바라보다가

눈물이 흘러내려

나의 맘을 달래주듯이

 

멍하니 하루를 보내고

어제와 똑같은 하루를 보냈어

시간이 가도

나의 맘은 변하지 않아

어떻게 잊어야 하는지

그게 더 두려워지는데

끝에 서 있는

나를 불러줘 부탁이야

 

 

 

728x90

댓글